뉴스펀치 김길룡 기자 |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온산문화체육센터는 9월 27일(토) ‘9월 고객의 날’을 맞아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으며, 윷놀이·투호·딱지치기 등 전통놀이가 운영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각 스테이션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수영장 및 헬스장 5일 무료이용권, △천연 주방비누, △간식(약과, 음료)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아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직원들이 ‘오징어게임’ 요원 복장을 착용해 게임 진행요원으로 참여하면서 현장 분위기를 한층 흥미롭고 색다르게 연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아이들과 함께 전통놀이를 즐기고 선물도 받아 좋은 추억이 됐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많은 주민들이 가볍게 방문하여 함께 즐기며 명절의 풍성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온산문화체육센터 김언식 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이웃이 함께 어울리며 전통놀이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풍성한 한가위의 정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