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펀치 이현승 기자 | 아산시에 소재한 ㈜제이디테크·㈜제이디오토모티브는 지난 28일 둔포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6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364만 3,860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2024년과 2025년에 이어 3년 연속 이어진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치원 부사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와 이모완 둔포면장이 참석했다.
강치원 부사장은 “지역사회에 작은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모완 둔포면장은 “3년 연속 이어진 제이디테크와 제이디오토모티브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제이디테크와 ㈜제이디오토모티브는 2004년 설립된 자동차 브레이크 주요 부품 가공 전문 기업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다양한 자동차 회사에 제품을 공급하며 자동차 부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