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펀치 김길룡 기자 | 의왕도시공사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 해 동안 관내 체육시설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과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포츠센터 4곳에서 다채로운 고객감동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중심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국민체육센터, 부곡스포츠센터, 백운커뮤니티센터, 포일스포츠센터 등 각 센터의 특성을 살린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국민체육센터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해결카드 작성 이벤트’를 통해 센터 이용 소감과 건의사항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참여 고객에게 다과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부곡스포츠센터는 12월 31일까지 1층 안내데스크와 2층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을 설치해 이용 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센터 방문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사탕을 증정해 연말의 즐거움을 더한다.
백운커뮤니티센터는 ‘트리에 리본을 더하는 트+리트+리 행사’를 통해 고객이 직접 리본 메시지를 작성해 트리에 장식하는 방식의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는 내년 1월 중순까지 이어지며, 백운커뮤니티센터 로비와 안내데스크에서 운영된다.
또한, 포일스포츠센터에서는 고객이 직접 트리에 새해 소원이나 메시지를 작성해 게시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1층 안내데스크 앞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중심으로 고객과 센터가 함께 연말 분위기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임규택 의왕도시공사 생활체육처장은 “각 스포츠센터가 이용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연말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참여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소관 각 스포츠센터는 수영장, 헬스장, GX룸, 체육관 등의 다양한 체육시설과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성화를 위한 공공체육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