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펀치 김길룡 기자 | 여주시 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2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복지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간의 지속적인 연대를 강화하고, 한 해 동안 헌신적인 봉사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서는 투철한 봉사 정신과 꾸준한 후원을 실천해 온 공로자 총 28명에게 감사의 표창이 수여되어 그 의미를 더했고 복지관과 후원자·자원봉사자가 지난 15년 동안 함께 일궈온 발자취를 담은 특별 영상을 시청하며 서로의 헌신에 감사하고 앞으로의 동행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늘의 감사행사는 지난 15년 동안 여주시 장애인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함께해 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수많은 장애인분들이 복지관을 통해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 덕분”이라고 전했다.
이준수 장애인복지관 관장은 "물심양면으로 복지관에 힘이 되어주신 모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복지관과 지역사회의 연대를 더욱 굳건히 하여,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주시 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5년 동안 활동지원, 직업재활, 가족지원, 문화여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추진하며 지역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